인사말 회사개요 계열사 핵심역량 CI/BI 오시는길
유통·마케팅 전문기업 두코
신규사업 발굴
두코의 지속적 성장과 가치 창출을 위해 신규 유망 사업, 아이템 발굴 및 전략적인 파트너십 등으로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만들어 갑니다.

유망 신규사업
선정 및 평가

  • 기술 개발 투자
  • Bottom-up Tech . Labs

시장성 및 성장성
분석

  • 전문가Pool을 활용해 거시적
  • 관점 즉, 기술/ 정책/
  • 사회적 효과를 분석해 예비
  • 타당성 분석 수행

경제성 및 수익성
분석

  • Field Survey를 통해 조사
  • ①경쟁자 및 이해관계자 분석
  • ②기존 및 잠재 수요기업의
  • 실제 구매 의도 파악

사업화 및 운영

  • 시장 진입 전략 수립
  • 사업 조직 및 운영계획 수립
  • 시장 진입 전략 수립
  • 사업 조직 및 운영계획 수립
제품개발
제품 개발 프로세스 및 전략적 파트너쉽을 구축합니다.
  • 환경분석
  • STP전략수립
  • 마케팅 조사
  • 사업성 분석
  • 제품 디자인
  • 기구 설계
  • 하드웨어 설계
  • 소프트웨어 설계
  • 사양 설정
  • 테스트(기능, 성능)
  • 조립성 검토
  • 수정 및 보완
  • 금형 설계
  • 금형 부품 가공
  • 금형 조립
  • 시사출
  • 생산 공정 설계
  • 검사(자재, 제품) 항목 선정
  • 생산라인 구축
  • 제품 조립, 검사, 포장
  • 4P MIX 전략
  • 브랜드전략
  • PLC 관리
핵심역량 경영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쉽 구축(One-Team)
최고의 전문회사들과 두코의 협업 진행으로 빠르게 제품을 런칭합니다.
파트너사
디자인, 회로·기구설계, 금형제작, 부품소싱 생산등
최고의 전문회사와 협업진행
브랜드 마케팅
두코는 자체개발한 제품과 소싱한 상품을 차별화된 전략으로 유통하는 전문 마케팅 회사입니다.
  • 브랜드 전략 개발
  • 두코가 소유하거나 유통하는 제품에 대한 명확한 목표와 개발
  • 제품 라인업을 통해 어떤가치를 전달하고자 하는지, 어떤 고객층을 대상으로 하는지 ,경쟁 우위를 어떻게 확보할 것인지 등을 고려합니다.
  •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
  • 강력하고 독특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개발&로고, 슬로건, 컬러, 타이포그래피 등의 시각적인 요소 결정
  • 제품 라인업을 통해 어떤가치를 전달하고자 하는지, 어떤 고객층을 대상으로 하는지 ,경쟁 우위를 어떻게 확보할 것인지 등을 고려합니다.
  • 브랜드 메시지 및 커뮤니케이션
  •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강력한메시지를 개발하여 소비자들에게 전달
  • 소비자들에게 우리 브랜드가 어떤 가치를 제공하는지, 어떤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지를 알리기 위해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활용합니다.
  • 브랜드 경험 제공
  • 소비자들에게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독특한 브랜드 경험 제공
  • 제품의 품질, 고객 서비스, 패키지 디자인, 구매 경로 등을 통해 소비자들이 회사의 브랜드를 느끼고 인지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합니다.
  • 브랜드 관리
  • 브랜드가 성장하고경쟁 우위 유지
  • 브랜드의 품질과 명성을 유지하기 위해 제품 개발, 마케팅 전략 수정, 소비자 피드백에 대한 대응 등으로 지속적으로 관리와 유지 합니다.